2017-07-03 14;32;14
보티첼리상품
파리 로마 베니스  5박 8일 반자유

여기저기 알아보다 저희는 허니문포유 여행일정이 맘에 들어서 결정했습니다.
파리로마간 항공편이고 베니스 일정이 이틀인 곳이 별루 없엇거든요
그래서 바로 결정!!

대한항공 직항으로 파리 로마 베니스 다녀왔습니다.
반자유 상품으로 가길 잘 했던거 같아요. 패키지는 일정이 저희에겐 너무 힘들고 베니스에서 자유롭게 구경 다닐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가보니 자유로 다녀도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째날은 파리 도착. 숙소도 깔끔하고 세곳 호텔중 조식부페도 제일 맛있엇어요.
노트르담 성당, 퐁네프 다리 야경도 감상하고 세느강도 보고 자유일정이라 파리 골목 여기저기 다녔어여.
길 잃어서 헤매기도 햇지만 지하철역만 찾으면 어디든 다 찾아갈 수 있더라구요

파리 둘째날은  정말 빡시게 돌아댕겼습니다. 가이드분과 함께 아침일찍 몽마르뜨 언덕에 올라가서 구경하고 화가의 거리 사진 찍고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게 정말 파리에 있는거 같았어요.

개선문도 가고 오르세 미술관은 외관만 살짝구경,  샹제리제 거리도 버스타고 가면서 쭈욱 구경하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리 그냥 앉아만 있어도 풍경이 예술…..
점심먹고 루브르 박물관 엄청난 인파들과 함께 한시간 후딱 감상 후

쁘렝땅 백화점 쇼핑타임.  저희 커플은 체력고갈로 쇼핑시간에 앉아서 쉬었습니다 ㅠ.ㅠ 파리가믄 꼭 사세요!!!  한국보다 훨 싸던걸요 저도 막 후회했어여 ㅜ.ㅜ
오후에는 세느강 유람선을 타러 고고씽~~  한시간 구경
양쪽으로 보이는 풍경 와우 예쁜 건물들 도시가 다 화보같다는…

밤 9시 에펠탑 조명쇼 구경하고 정말 환상적임..
바로 에펠탑 전망대 위로 올라가는데 우와 야경이 너무 너무 이뻐요..
사진찍기 놀이하고 기념품 사고  호텔 도착 후 완전 뻗어버림…

파리 3일째는 저희 커플은 자유일정으로 베르샤유는 포기하고 오르세 관람하러 갔습니다.  오르세도 꼭 관람추천 합니다..
루브르 보다는 조용히 차분히 구경하실수 있다는  유명한 멋진 그림들이 너무 많았지만 사진촬영은 금지!!  눈으로 열심히 보고 왔습니다.
멋진 파리는 안녕  비행기타고 로마로 출발 ~~~~

보통 야간열차 타는 상품도 있었는데 관광시간이 좀 적더라도 잠은 편하게 자고 싶어서리 저는 이 상품으로 했습니다.
저녁에 도착해서 로마 호텔에서 편히 잘려구요.
비행기 좌석도 넓고 편하게 왔습니다.

로마첫날 저녁에 호텔 도착 후 바로 근처 식당에서 스파게티랑 맥주한잔하고 취침.
여행사에서 주신 와인도 한 모금 해보고 내일을 위해서 일찍 취침..

로마 둘째날 오전 9시부터 투어시작 !!!
유명한 진실의 입 사진촬영, 콜로세오 외관 구경, 포로 로마노 사진찍기, 한국말 잘하시는 할아버지께 산 엽서20장 1유로입니다
엄청 싸죠 ㅋㅋ   6

로마는 웅장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멋진 남성미를 강조하는 조각상등 아기자기한 파리와는 또 다른 느낌 ~~~
점심먹고 드디어 바티칸 입장!!! 그전에 유명한 아이스크림가게 꽃미남에게 한국말로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정말 점원분 잘생기고 한국어 잘 하심 ㅋㅋ
박물관도 구경하고 정말 너무 큼니다. 사람들도 엄청많고
영화나 티비에선 보던 그 성당!!!   웅장하고 정말 너무 너무 멋지더군요.
바티칸 바로 앞 광장도 우와 ~~ 사진 마구 찍기

그리고 바로 그 그림 천지창조 봤습니다.. 원래는 사진촬영 금지이나 그날은 너무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 잠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행운이 있었네요.
저는 카톨릭신자가 아니라서 아마 카톨릭 신자이신 분들은 더욱 더 감동이 팍팍 올듯해요
저녁식사후 트레비분수, 스페인 계단 가봤습니다.
정말 관광객들이 너무 너무 많아서요.. 소매치기 완전 조심 !!!
811

비가 살짝 오는 바람에 오래 있지는 못하고 기념샷 몇장 찍고 숙소로 고고씽
기차역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고 쇼핑을 하고 싶었으나 너무 피곤한 나머지 호텔로 일찍 와서 쉬었네요.
로마 3일째 오전 일찍 자유일정시작~~~
저희끼리 판테온 신전 찾아가서 사진찍고  하루만 다니면 지리는 금방 익힙니다.
나보나 광장 분수 구경하고   그 앞 카페에서 에스프레스 마시고 사진 마구 찍고 로마일정 마무리
이제 마지막 일정 베니스로  기차타고 고고씽~~~

1213

오후 5시반쯤 베니스 도착 여긴 또 다른 세상!!
체크인 후 저희는 베니스 이틀동안 자유로 다녓습니다.
저희 맘대로 여기저기 기차타고 베네치아역 도착..
엄청난 인파들 수상버스 타고 해질녁 베니스 예술이네요. 너무 이뻐요
리알토 다리 구경 산 마르코 광장 ,성당 외관구경하고  리알토 다리 근처 식당에서 저녁먹고 음식은 한국에서 먹는 게 입맛에는
더 맛잇더라는 …
숙소로 오는길 저희는 용감하게 걸어서 구경하면서 갔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멀더군요   음.. 엄청난 거리를 걸어서 다시 기차역까지 왔습니다. 기차로 5분거리에 있는  메스트레역 숙소도착
너무 힘들긴 했는데 골목골목 다 구경해보고 신기하고 너무 좋긴 했어여 ~~
141516

베니스 둘째날이자 마지막날
일찍 일어나서 이번에 버스타고 베니스도착 어제 밤하고는 또 다른 풍경입니다.
곤돌라는 너무 비싸서 안 타고  수상버스도 탈만 했습니다.
사진찍고 아이스크림 또 사먹고 여기도 맛있네요
기념품 가면이랑 유리공예품 사고 골목골목 누비면서 감상했습니다.
너무 너무 이뿐 베니스 ~~ 감동입니다. 저희는 다른 커플이랑 일정이 달라서요
베니스 본섬만 구경할 시간밖에 업엇답니다.  다른 섬도 가봤으면 좋앗을껄 아쉽지만  근데 베니스 본섬만 해도 볼거리가 많아여 거기도 다 못보고 왔네요….ㅜ.ㅜ

1819

올때는 베니스에서 프라하가서 거기서 대한항공 타고 왓네요
살짝 체코 프라하 공항도 구경 ㅋㅋ
처음에 휴양지랑 유럽이랑 많이 고민했었는데 제 맘대로 유럽으로 결정 !!!
휴양지도 좋지만 저는 역쉬 유럽이 너무 너무 좋았다는….
진작 와볼껄 너무 후회했어여. 그래도 신행으로 올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유럽 강추합니다.

정말 피곤하고 힘들건 사실인데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
저는 갔다와서 꿈까지 꿧다는 못 본게 너무 많아서 십년뒤 다시 가자는 약속과 함께  한국으로 컴백홈 ~~~
더 예쁜 사진들도 많은데 그 사진들은 다른 카메라에 있어서요.
이 사진들은 소형디카로 찍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