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미오 – 스위스+이탈리아 허니문 7일

저희는 스위스+이태리 5박7일로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이곳저곳 알아보았지만

저렴한 가격과 실속있는 허니문포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허니문포유가 가장 좋았던 점은 우리가 원하는 도시를 선택해서
원하는 도시에 맞게 여행경로와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스케줄이 변경되면서도 변경하는 가격에 대해서도 팀장님의 자세한 설명을 통하여 매우 만족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도시에서 가봐야 할 명소와 쇼핑정보등에 관한 자료를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처음간곳은 스위스의 루체른이였습니다. 루체른에서 가장 유명한 다리라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사진은 잘 나오지 않았네요 ㅠ

그다은으로 간곳은 빈사의 사자상이였습니다. 바위에 조각을 한것이였는데 정말 멋졌고 디테일한 조각에 담긴 의미를

알고 가니 정말 정교하게 표현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루체른에서 5시간을 돌아다니면서 루체른의 여유를 즐기고 인터라켄으로 가는 기차를 타고 출발하였습니다.

융프라우를 가는 기차에서 잠시 내린 마을을 찍은 모습입니다. 스위스는 정말 자연적이고 사진을 찍어도 정말 잘나오고 마을이 매우 이뻤습니다. 융프라우에 올라가는 기차 비용도 허니문포유에서 제공해주신 할인티켓으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티켓을 사용하여 얻은 신라면 티켓으로 정상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멀리서 찍은 융프라우 꼭대기 모습입니다. 올라가면 매우 춥고 저희가 갔을땐 날씨가 좋지 않아서 바깥에는 나갈수 없었습니다. 융프라우말도고 중간중간 내려서 마을구경도 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습니다.

융프라우를 다녀와서 스위스에서 밀라노로 가는 기차를 타고 이탈리아로 향했습니다. 스위스는 7월에도 약간 늦가을 날씨여서 추웠는데 이탈리아는 매우 더웠습니다.

밀라노에서 가장 유명한 두오모 성당입니다. 반바지를 입어서 안에는 들어가보진 못했지만 외관이 매우 화려하였습니다.

밀라노의 몬테나폴레오네 거리엔 유명한 명품샵이 많아서 볼거리들이 많았습니다.

몬테나폴레오네 거리에 명품샵들의 위치는 매우 복잡해서 사전에 미리 조사를 하였지만 이러한 정보도 책자로 허니문포유에서 챙겨주셔서 정말 편리 하였습니다.

그외에도 최후의 만찬을 관람하고 도시가 패션의 도시 답게 매우 세련되어 있었습니다.

베니스는 수중도시라 버스 택시등이 배로 이루어져 있는데 곤도라를 타고 도시 곳곳을 구경하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베니스의 야경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베니스는 낮에는 너무 더워 저녁이 정말 이쁘고 활동하기도 편했습니다.

그외에도 리알토다리 산마르코 광장등 여러가지 볼것도 너무 많아서 정말 즐거운 도시였습니다.

허니문포유에서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고 저희가 원하는 도시만을 선택하여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앨범은 이미 사진을 인화 하여 보관하고 있어 필요는 없고 현금으로 부탁드립니다.

신경써주셔서 여행도 조심히 잘 다녀왔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이제서야 드리게 되어 죄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