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투어 상품 :
2/24 <점프팩> 프라하 3박(그란디움) + 제네바 1박(내쉬) + 몽트뢰 1박(에덴팔라세) + 인터라켄 2박(메트로폴) +

루체른 1박(발트슈타터) / 8박 10일 : https://blog.naver.com/3376000/221423247760 <주소줄 클릭!!!>

저희는 8박 10일로 체코(프라하), 독일(드레스덴), 스위스(브베, 몽트뢰, 인터라켄, 루체른)를 순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정은 프라하에서 2일, 드레스덴 1일, 스위스 7일 순으로 다녀왔습니다.

1일차

첫날 인천공항에서 결항으로 인하여… ㅠㅠ

1

런던을 경유하고 프라하로 입국하는 19시간의 대장정을 시작했죠.
신혼여행을 짜여진 일정이 있었기에 꼭 현지시간으로 밤에 도착을 했어야 했습니다.
결국, 무사히 경유하여 자정에 도착했고 바로 잠으로……….(원래는 더 일찍 도착해서 오후에 프라하를 돌아보는건데 말이죠…)

2

2일차

2일차는 주간과 야간 스냅촬영을 예약하여 찰영을 하였고, 나머지 빈 시간은 자유여행을 했습니다.

3

마침, 경험이 풍부한 작가분을 만나 만족스러운 주간스냅 촬영을 하였고, 중간중간 작가님이 가이드도 해주어서
관광도 하는 알찬 시간이였습니다. 촬영은 2시간 정도로 끝내고 도보를 통해서 프라하 시내를 돌아다니고

4

야간 스냅사진도 찍고 정신없던 하루였습니다.

5

이날 식사는 점심은 수도원 양조장에서 햄버거, 저녁은 꼴레뇨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둘다 입맛에는…. 프라하 음식은 대부분 짜요..

3일차

3일차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현지투어로 체스키크롬로프를 관광하였습니다.

6

퍼즐투어 소속의 전문 가이드분이셨는데 말도 잘하시고 설명도 매우 유익하였습니다.

7

가이드분이 추천해주신 식당을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8

이날은 전용 버스로 이동을 하였기 때문에 편한 관광이였습니다.

4일차

4일차는 프라하에서 편도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독일의 도시인 드레스덴을 다녀왔습니다.
갈때는 한국에서 미리 예약한 레지오젯 버스를 이용하여 갔으며, 올때는 역시 미리 예약한 기차편을 이용하여 왔습니다.

9

이날은 드레스덴을 관광하는 목적도 있만… DM 스토어에서 쇼핑물품을 싹쓸이 하는 목적이 더 컸습니다 ㅋ

10

그리고 오후 늦게 프라하 공항으로 이동하여 제네바로 이동합니다.

5일차

5일차부터 스위스 패스를 사용하여 기차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날은 제네바에서 몽트뢰로 이동하였고 체크인을 미리 하여 짐을 놓고 브베 지역과 몽트뢰를 둘러봤습니다.

11-12

완전 힐링이 되는 하루였지요. 특히 이 두 곳은 서양인들만 있어서 정말 외국에 온듯했습니다 ㅋ

13

레만호수가 보이는 식당에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면서 식사 추천드려요. 정말 휴양지에서 시간보내는 기분이 최고입니다.

14-15

6일차

6일차는 몽트뢰에 있는 시옹성을 다녀왔습니다. 비가왔지만 더 운치있어 보였습니다.

16-18

그리고 인터라켄으로 이동했습니다.

19

이날은……. 아침부터 바람이 엄청불고 비가 오다가 눈이 오다가..ㅠㅠ
다행히 오후에는 비가 아주 조금만 내려서 인터라켄 상점들을 돌아다녔죠.
이곳은 정말 중국인을 포함한 동양인이 많았습니다 ㅋㅋ 비가 와서 이날은 이동으로 일정은 끝…

7일차

이날은 다행이 날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유럽의 꼭대기 융프라우요우를 등반했지요. 등반이라기 보다는 기차타고 내린것 뿐…
대단했습니다. 기차로 산꼭대기를 가다니요.. 추우니 옷은 꼭 두껍게 입으셔야 해요.

20

8일차

8일차는 미리 계획한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을 했습니다.
날씨가 변수이기에 미리 예약은 하지 않았고 당일 예약을 했는데
다행이 시간대가 비어있는 때가 있어서 1시간 정도만 기다리고 바로 비행을 시작했죠!!

21-22비용은 다소 비싸긴 하지만 정말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시면 더 자세히 나와요…)
그리고 마지막 여행지 루체른으로 이동하여 주변을 관광하고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23-24

9일차

루체른에서는 추천해주신 일정을 약간 변경하여 진행을 하였습니다.
숙소 체크인시 할로윈처럼 옷을 입고 길을 걸어다니길래 인터넷을 찾아보니 큰 축제가 있더군요ㅋㅋ
언제 다른나라의 축제를 구경하나 싶어서 축제 일정을 찾아서 퍼레이드와 신나는 음악을 즐기고 왔어요.
신나는 분위기에 어깨가 절로 들썩들썩 했어요.

25-27

10일차

아쉽지만 이렇게 꿈만같은 신혼여행이 끝나서….
하지만 추천해주신 일정과 호텔, 교통편등 너무너무 만족한 여행이였습니다.
유럽에 처음가시는 분이시거나 신혼여행으로 가실 분들은 추천 드립니다.^^
꼼꼼하게 일정잡아주시고 설명해주신 #로켓투어 대표님 감사해용~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