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슈타트] 헤리티지 할슈타트 호텔

헤리티지 할슈타트 호텔은 오버외스터라이히주(Upper Austria)의 잘츠카머구트(Salzkammergut) 지역에 있는 할슈타트(Hallstatt)의 역사적인 중심부에 위치하며,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마을로 지정된 할슈타트의 중심부는 보행자 전용 구역입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 유적지가 공존하는 할슈타트에 위치한 이 호텔은 12개의 스위트 객실 42개의 디럭스 객실로 구성된 이 럭셔리 호텔로 할슈타트의 아름다운 호수와 아기자기한 거리, 산을 전망으로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 및 스위트룸에서는 마을과 할슈타트 호수(Lake Hallstatt)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꾸며진 모든 객실은 케이블 TV, 미니바 및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다.
★ 오스트리아(Austria)국가 작은 마을로 구성된 도시들의 호텔들은 소규모 형태의 운영이 많아 대부분의 소규모 호텔들의 리셉션 데스크는 오후 19시까지 운영되며, 이 시간 이후에 도착하는 고객들은 체크인 당일 오전까지는 호텔 측에 연락하여 늦은 도착 시 호텔 출입에 문제가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상세정보

숙박도시 할슈타트, 오스트리아 / Hallstatt, Austria
주소 LANDUNGSPLATZ 101, 4830 HALLSTATT, AUSTRIA
연락처 TEL 39-06-448751  / FAX 39-06-4941252
홈페이지 https://www.hotel-hallstatt.com
찾아가는길 할슈타트기차역에서 배를 타고 도착하는 선착장에 제1 건물
할슈타트(Hallstatt)의 시내 중심까지 차로 접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좀 더 명확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도착 당일 호텔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슈타트에 기차로 도착하는 것은 기차역은 호수의 반대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각 열차의 역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 보트가 있습니다. 호텔까지 타고 오시는 동안 호수의 멋진 경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 2011년 레노베이션 된 호텔
3개의 건물로 나뉘어져있고, 제 1건물은 배를 타고 도착하는 선착장 바로 앞 건물이고, 확장하여 본관에서 도보 5분정도 가면 뒷편 제 2.3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본관인 Haus Kainz에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4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할슈타트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인 Haus Seethaler 및 Haus Stocker 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다.
본관(Haus Kainz) 건물에는 조식당, 카페, 바뿐만 아니라 사우나와 적외선실도 마련되어 있다.
호텔내에 주차장은 없으며 공동으로 사용하는 마을 밖 P1 주차장에 유로로 주차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호텔까지는 무료 셔틀이 운영된다.
* 와이파이는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이용가능하며, 유선 인터넷은 객실내에서만 무료 이용가능합니다.
* 호텔 인근 (사전 예약 불가능) 공영 주차장이 1일당 EUR 9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체크인: 오후 3시~22:00까지이므로, 늦은 체크인시에는 반드시 호텔에 인폼하셔야합니다
* 체크아웃: 오전 8~ 11시이전
* 사전 예약시 건물 배정은 보장이 안되며, 호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고객에게 직접 배정됩니다. 또한 제 2.3건물은 산속에 위치하므로 호수 전망이 없습니다.
*부대시설
장애인 편의시설 / 정원 / 바 / 금연객실 / 세탁시설 / 룸서비스 ( 시간제한있음) / 사우나 / 카페테리아
*서비스
무선인터넷 / 프론트데스크에서 팩스 서비스 이용가능 / 다국어 언어 구사의 스탭 / 안전금고 (프론트데스크) / 투어데스크 / 스키 버스 / 셔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