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조회
656
안녕하세요~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오늘 기준 가능한 아시아나항공 특가요금 기준으로 견적 드립니다.

예약 시점에 이 특가 자리가 남아있어야 합니다.

지금 좌석 상태를보면 바로 영문 주셔야할것 같습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이사아나항공은 직항 12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1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곳들로 드렸습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파리+스위스+이탈리아 10일

2/10 [점프팩] 파리 3박(프라이드랜드) + 인터라켄 2박(두노드) + 피렌체 1박(엠버시아토리) + 로마 2박(지오베르티) / 8박 10일 : https://blog.naver.com/3376000/221795936806 <주소줄 클릭!!>

파리 IN / 로마 OUT

월요일 출발 ~ 수요일 귀국 합니다.

10일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이용 파리로 들어갑니다.

1. 피리 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이용합니다.

호텔은 시내 개선문 근처에 위치한 4성 '프라이드랜드' 입니다. 허니문으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2. 파리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이틀간 포함했습니다.

파리 3박 후 둘러본 후 리옹역에서 , 떼제베 이용해서 바젤로 이동합니다. 바젤->인터라켄은 스위스 기차이용 합니다.

인터라켄 호텔은 동역에서 가까운 4성 '두노드' 입니다. 역시 만족도 높은 호텔입니다.

스위스는 가이드가 필요치 않습니다.

다음날 융프라우 올라가는건 저희가 드리는 융프라우 책자 참고하시면됩니다.

인터라켄 2박 후 기차편으로 스피츠, 밀라노를 거쳐 피렌체로 이동합니다.

피렌체 호텔은 역 근처에 위치한 4성 '엠버시아토리' 입니다. 역시 만족도 높은 호텔입니다.

3. 피렌체 오전 가이드 일일투어 포함했습니다.

피렌체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로마로 이동합니다.

로마 호텔은 떼르미니역 근처에 위치한 4성 '지오베르티' 입니다. 역시 만족도 높은 호텔입니다.

4. 로마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5. 바티칸 오전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로마 둘러본 후 공항으로 이동,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으로 귀국합니다.

호텔앞 떼르미니역에서 공항까지 공항철도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25분이면 도착이 가능합니다.

** 일정중에 각 도시에서 마지막날은 아침에 체크아웃하고 짐을 프론트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유럽 호텔들은 짐을 보관하는 장소가 다 있어서 체크아웃 하셔도 짐 보관 해 줍니다.)

일정 or 호텔 변경을 원하시거나 궁금한점은 언제든 아래 휴대폰으로 연락 주세요~

검토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