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7.09.25.~ 스위스 이탈리아로 허니문 다녀왔습니다^^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결혼결정을 하고 우선순위로 해야 하는 일 중에 한 가지가 신혼여행 예약이더라구요
그래서 박람회 등등 여기저기 주말마다 상담 다니고…
듣는 얘기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작년 추석연휴 포함) 여행계획 짜기가 쉽지 않다고..
계획 세워주는 것부터를 꺼려하더라구요ㅠ

그리고 신혼여행지를 고르는것 부터가 고민이 많이 되었었고..
휴양지(칸쿤)와 유럽여행을 선택하는 것 또한 고민이 되었었어요~
신랑이랑 일정 상 여행을 오래 다녀올 수 있으니 유럽으로 정했고
그 전년도에 파리와 이탈리아로 허니문을 다녀온 친구에게 소개받아
로켓투어에서 견적 및 일정을 추천 받았는데
10일 내내 일정이 하나도 꼬이지 않고 숙소 또한 깔끔하고
기차역과 관광지에서 완전 가깝게 예약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흰 패키지로만 여행을 다녀본 사람들이라
가이드 없이 여행을 다닐 수 있을까..정말 걱정했었거든요~
결혼식보다 신혼여행이 더 걱정이었을 정도니까요…ㅎㅎ

대표님께 가고싶은 지역 말씀 드리고 조율을 해주셨는데 짐을 들고다니는 것도 걱정해 주시며
인, 아웃 도시도 정해주셨습니다~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려요 🙂
밀라노에 사는 친구가 있었는데 기차가 밀라노에서 경유하면서 시간이 잠깐 떠서 정말 오랜만에 친구도 만났구요!
몽트뢰-인터라켄-베니스-피렌체-로마 등의 도시를 여행했습니다

몽트뢰에서는 한국사람 많이 보지 못했어요~ 근데 진짜 평온하고 아름다운 도시더라구요
첫날 도착해서 호숫가를 거닐며 결혼식 당일 어수선 했던 마음도, 정신없이 결혼 준비를 했던 마음도..
모두 안정시킬 수 있는 장소로는 짱짱!이었습니다
인터라켄은 모두 아시다시피 융프라우 올라간 것..
정말 기억에 남구요
서울 와서 사진 보니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왔더라구요…

78910

이탈리아로 건너오며 중간에 기차 사정으로 한번 환승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는데 영어를 잘 못하니 물어보기도 쉽지 않고..
그 땐 정말 겁이 났었습니다. 짐도 무겁고..주변에 한국사람도 없고..
그냥 사람들 많은 쪽으로 움직이니 되더라구요;;다행히..
베니스도 친구에게 추천받은 카페와 음식점을 찾아 다니며 골목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엄청 걸어다녀서 결혼식 때보다 살이 빠진 상태가 되긴 했으나, 둘다 걷는걸 너무 좋아하는지라 즐거웠습니다^^
피렌체에서는 하루 있었는데 사실 더몰을 가느라 구경을 제대로 하진 못했어요
한국과는 비교하지 못할 정도로 저렴했던 명품샵들..구경하느라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오전에만 살짝 쇼핑해야지 했는데..
거의 저녁때 까지 있었던 곳이 더몰입니다^^;;
다행히 자제를 해서 딱 필요한 것만 사오긴 했으나 아쉬운 물품들이 많았어요..

111213

로마에서는 투어를 예약 해 주셔서 투어 위주로 다녔습니다. 하루 종일은 아니고 반나절 정도,, 딱 알맞았습니다.
설명을 들으면서 다니니 이해도 잘 되고 뭔가 알찬 여행이 된 듯한 느낌^^
이탈리아 남부 투어도 추천해 드려요~
버스 타고 거의 하루 종일이었지만 해안가를 가 보았다는 건 정말 좋았고, 거기서 보트를 탄 것 도 너무너무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현지에서의 가이드님들 재미있고, 다들 열심히시더라구요
덕분에 유익한 로마투어를 했습니다.

1516

저는 사실 티비에서 나오는 먹방은 관심이 있지만 제가 여행 할 때는 먹방투어를 하지는 않아요;
음식을 특별히 가리는 건 아니지만. 현지에서 한번 쯤은 꼭 먹어봐야 하는 것만 레스토랑 가서 사 먹었구요.
나머지는 조금조금씩 먹고 싶은걸 숙소로 사와서 술 한잔과 함께 저녁을 했던 것 같아요
레스토랑 가서 먹었던 음식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로마에서 가이드에게 추천 받아 가 본 까르보나라에요!
한국에서 먹은 파스타랑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가고 싶은 그런 식당이었습니다; 아쉽게도 음식점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여튼 6개월이 지난 오늘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은 허니문이었어요

모든 도시에서 점프샷을 찍고 싶었으나..타이밍이 잘 안맞아서 힘들더라구요~
스위스에서 찍은 점프샷 한장과 여기저기서 찍은 사진들 올립니다^^

허니문 여행사 “로켓투어” 정말 강추합니다. 벌써 2명에게 추천했어요..ㅎㅎ
안전하고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게 해주신 로켓투어에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