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10일 여행 후기입니다.

8/19 <점프팩> 마드리드 1박(웰링턴) + 세비야 2박(멜리아레브레로스) + 론다 1박(파라도르) + 그라나다 1박(멜리아) + 바르셀로나 3박(H10까사노바) / 8박 10일

 

https://blog.naver.com/3376000/221171215901

 

세 자녀를 맡기고 아내와 둘이서만 떠난 스페인 여행, 너무나도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일반 여행사 패키지로 갈 생각이었어요. 하지만 이전에 경험한 패키지 여행은 자유 일정이 없어 너무 아쉬웠어요.
다른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던 중에 알게 된 로켓투어 점프팩 일정 너무 만족합니다.
사실 자유여행은 처음이라 숙소는 잘 찾을 수 있을지, 도시간 이동은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도 있었지만 그건 기우였습니다.
음에도 여행은 로켓투어로 할 생각입니다. 로켓투어 점프팩이 좋았던 이유를 정리해 볼께요.

 

1

1. 숙소가 좋습니다.
보통 패키지 여행은 도시 외곽에 낮은 등급의 숙소를 이용하는데 로켓투어는 견적 시에 말씀하신 대로
도심 위치한 아주 훌륭한 호텔을 이용했습니다.
그래서 여행의 피로를 해소하고, 늦은 시간까지 도심 구석 구석을 누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환상적인 조식은 덤입니다.
또한 기차역에서 숙소까지 비교적 가까워서 캐리어를 끌고도 도보로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였습니다.

2

2. 공항 픽업서비스 좋습니다.
마드리드와 바로셀로나 공항에 도착하여 숙소를 이동할 때 픽업서비스로 예약을 잡아두어
호텔 이동이 용이했습니다. 도착 출구를 나오는데 제 이름을 들고 서 있는 현지 기사를 볼 때
뭔가 연예인이 된 듯한 기분이었어요. 기사들도 아주 친절했습니다.

3

3. 도시 이동이 용이합니다.
패키지 여행은 대형버스로 장시간 이동을 하잖아요? 그런데 로켓투어는 마드리드에서 세비야,
세비야에서 론다, 론다에서 그라나다 간 도시 이동 시에 기차를 이용했습니다.
우리 나라도 따지면 KTX와 같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시간도 빠르고, 좌석도 안락해서 피로감도 덜하고, 도착 후에 바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라나다에서 바로셀로나로 넘어갈 때는 비행기를 이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비행 시간만 1시간 20분 걸리는데 버스를 이용했을 생각을 하니 아찔했어요.
살펴보니 비싼 고급 패키지만 비행기를 이용하더라구요.

4

4. 자유로운 시간 관리가 좋습니다.
패키지는 아무리 피곤해도 아침 일찍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데 자유여행이라 시간 사용을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좋았아요.
피곤하면 숙소에서 조금 더 쉬고, 2일-3일 같은 숙소에서 지내는 곳도 있어서 짐 걱정도 없어
편하게 지낼 수 있었답니다.
자유로 다니면 봐야할 것을 제대로 보지 못할 것이라 생각할 수도있는데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적어도 스페인은 도시 안에 볼 것은 다 있고, 필요한 경우에는 1일 투어를 하면 되었기에 오히려
더 많은 시간을 보고 또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마드리드에서는 단독 가이드, 바로셀로나에서는 단체 가이드를 이용했어요.

5

아내가 그렇게 가고 싶어했던 스페인, 로켓투어를 만나 너무 꿈같은 시간을 잘 보내고 왔습니다.
결혼 15년만에 다시 허니문을 보내는 것 같았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6789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