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루멘 파리 루브르 호텔

파리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중 하나인 호텔은 현대적인 프랑스 스타일을 느낄수있는 곳으로 강렬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느낄수 있습니다. 루브르박물관과 Place Vendome과 인접해 파리에서도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파리시내에 위치한 4성 호텔로 전형적인 프랑스 Haussmanian 스타일의 건물 뒷편에 루브르 박물관과 Vendome광장, Saint Honore 거리등이 인접해 있습니다.
“빛”을 테마로 고풍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잘 이루도록 건축되었으며 호텔내의 32개 객실은 플랫스크린 TV, 초고속 인터넷등의 최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밖에 호텔 내 “Le Passage Saint Roch”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첨단 장비를 갖춘 컨퍼런스, 연회시설등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

숙박도시 파리, 프랑스 / Paris, France
주소 15, rue des Pyramides, 75001 Paris – France
연락처 TEL : 33-1-4450-7700 / FAX : 33-1-4450-7710
홈페이지 http://www.hotel-lumenparis.com/
찾아가는길

-ORY, 오를리 공항에서 약 15km
-CDG, 로시-샤를 드골에서 약 23km
* 샤를드골공항: RER B라인을 타고 Chatelet les Halles역에서 지하철 14호선으로 환승한후 다음 정거장인 Pyramides역에서 하차. 도보 1분..
* 지하철 1호선 Tuileries역과도 인접./ 21, 27, 68, 81, 95번 버스노선 이용가능.

상세정보 층수,객실수 : 6층 건물, 37 객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 체크인 / 12:00 체크아웃
*객실시설
호텔 루멘 파리 루브르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7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유료 영화 및 위성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 무료 신문, 전화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욕조 외에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리미/다리미판, 저자극성 침구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정돈 서비스를 매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igh speed DSL 인터넷 / 에어컨디션 / 안전금고 / 미니바 / 헤어드라이어 / Flat screen TV (위성)
*부대시설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및 관광/티켓 안내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테라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금연 시설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미팅룸, 컨시어지 서비스, 룸서비스, 드라이클린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