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에펠

에펠타워에서 도보거리에 위치한 현대적인 호텔로 고속인터넷접속이 가능한 405개의 객실과, 카페, 라운지 바, 피트니스룸등의 부대시설을 운영합니다.
파리 중심에 위치한 메르쿠르 파리 센터 투르 에펠의 경우 비라켕 다리, 에펠탑, 샹드 마르스 공원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샤이요 궁 및 개선문도 있습니다.
호텔에는 바/라운지 외에 2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인터넷 서비스 구역도 있습니다.

상세정보

숙박도시 파리, 프랑스 /Paris, France
주소 20 RUE JEAN REY CEDEX 15 PARIS 75737 FRANCE
연락처 TEL : 33 8 25801717 / FAX : 33 1 45789142
홈페이지 http://www.mercure.com/gb/hotel-2175-mercure-paris-centre-tour-eiffel/index.shtml
찾아가는길 시내중심, 지하철 Bir Hakeim역 도보6분/에펠탑200m
상세정보

층수,객실수 : 12 층 건물, 405 객실
체크인 3PM / 체크아웃 12N

이 4성급 호텔에서는 회의실, 기술 지원 데스크, 기술 지원 직원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및 관광/티켓 안내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선물 가게/신문 가판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금연 시설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메르쿠르 파리 센터 투르 에펠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405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있는 평면 TV에서는 무료 영화채널도 제공됩니다.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공간 외에 화장/면도용 거울,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폐 가능한 창문, 암막 커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리미/다리미판, 모닝콜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매일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의 새단장 공사는 2012년 3월에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