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투어#와 함께한 6박 8일 서유럽 3개국#점프팩#
엄마가 갑자기 유럽여행을 가자고해서 가게된 유럽여행 !! 엄마는 패키지여행을 하고싶어했고 나는 자유여행을 하고싶어해서 그렇게 의견조율을 하다 찾은게 #로켓투어 !!패키지자유여행을 선택하게되었어요.
6박8일동안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에 갔다왔습니다 !!

1일차

1첫번째 기내식

2두번째 기내식

약 12시간동안 에어프랑스를 타고 프랑스로 슝슝✈️ 비행기 오래타는건 너무힘들었어요 ㅠ
그래도 막상 프랑스 도착하니까 힘듦이 말끔히 사라지고 그저 모든게 다 행복ㅠ_ㅠ

프랑스 도착해서 숙소에 짐놔두고 바로 에펠탑보러 가버리기~~비와도 행복ヽ(*´▽`*)ノ
Cafe Constant

음식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서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 너무 맛있었어요ㅠ

바토무슈타고 한 컷

밥먹고 나서 바토무슈를 타고 야경구경을 갔답니다 ! 센느강을 따라 야경을 보는데 비도오고 너무 추웠는데도 사람들은 밖에 나와서 야경을 구경할만큼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2일차

Hotel du Bois

조식을 배부르게먹고 ~

사크레쾨르성당
10몽마르뜨언덕

파리시내에서 가장 높은 몽마르뜨언덕 에 갔습니다 이 날도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름다운배경에 슬픔이 쏙 들어갔어요 헿
여기 팔찌 끼웠다가 돈받는 흑인있다고 들었었는데 엄마가 진짜 그걸 당하고있어서 둘이서 쏘리쏘리!!노노노노!!! 이렇게 계속 말해서 놓아줬어요 진짜 무서웠어요 ㅜ_ㅜ

사랑해 벽

그리고 조금만 밑으로 내려가다보면 사랑해벽 이있는데 갠적으로 여기가 너무 좋았어요 왠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헤헿
12Supreme

13Chez janou

마레지구
 들러서 슈프림 쇼핑도 하고 다른 브랜드도 많아서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 배고파서 달팽이파스타 먹어보고 싶어서 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ㅜ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거같아요 !

Sephora

개선문

그리고 숙소근처에는 세포라도있고 바로앞에 개선문이랑 샹젤리제거리 가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3일차

16171819모나리자

루브르박물관 기념품샵

프랑스 마지막날.. 됴르륵
루브르박물관
 갔는데 줄 많이 기다려야한다고 들어서 일찍갔는데 일찍가서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 책에서만 보던 작품들을 실제로 보다니 !! 모나리자도 봤어요 (자랑중)

카루젤 개선문

루브르 박물관 맞은편에는 공원과 개선문이 있답니다 !
다 구경을하고 스위스 가기 전에 시간이 쫌 남아서 날씨도 너무 좋고 해서 에펠탑 한번더 구경갔답니다

2223

비온날 에펠탑이랑 맑은날 에펠탑이랑 진짜 느낌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기분이 너무 좋고 너무 아름다웠어요 행복~ 힣
이제 스위스 인터라켄으로 고고 ~ ᕕ( ᐛ )ᕗ

4일차

Ctiy Hotel Oberland
2526
인터라켄에서 융프라우 고고 !!  )
융프라우로 올라가는 기차를 타고 가다보면 이런 멋진전경을 볼수가있어요 ! TV나 사진으로 보던걸 내눈으로 직접 본다는게 믿기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정말 넋을 놓고 계속 봤답니다
ᵒ̴̶̷̥́·̫ᵒ̴̶̷̣̥̀

2728

융프라우 도착 ! 하아아아얀 눈이 뒤덮인 세상으로 바꼈어요 ! 진짜 눈을 너무 좋아하는 저로선 너무나도 행복했답니다
하지만 .. 너무 정신없이 놀다보니 고산병이 온걸 뒤늦게 알아차리고 .. 계속 심장이 너무 빨리뛰고 너무 어지럽더라구요 ㅠ 내려갈때는 기차에서 눈을 붙이면서 조용히 내려왔어요 ..ㅎㅎ
그리고 숙소가서 바로 뻗음.. ㅎㅎ

5일차

스위스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 ㅠ 진짜 너무 아름다워서 더있고 싶었지만 정해진 일정이 있기때문에 로마로 가기전에 스피츠역에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29303132

진짜 스위스 짱짱 ᵒ̴̶̷̥́·̫ᵒ̴̶̷̣̥̀ 넘나 좋은 것
조용하고 평화롭고 그보다 배경이 너무 그림같아서 완전 힐링하다 갑니다 ~
그리고 로마로 슝슝 ᕕ( ᐛ )ᕗ

6일차

로마 있는 동안은 가이드투어를 하게 되었답니다 로마 첫날은 바티칸투어를했어요 !
바티칸은 로마 안에 있는 도시국가 ,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라고 하더라구요 ! 신기신기

3334바티칸박물관

에덴동산
바티칸 박물관을 구경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가이드가 있으니까 그림설명도 해주시고 더재밌게 작품들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 아주 흥미로웠답니다 !
가이드 투어를 다 끝내고
373839Amalfi

이탈리아 피자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피자집있어서 바로 먹으러갔어요 역시는 역시인가…… 피자가 너무 환상적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른피자들도 포장해서 가버리기~~ ᕕ( ᐛ )ᕗ 헤헿 다시생각해도 행복해요

7일차

유럽여행 마지막 날 흑흐흑흑

Yes Hotel

조식을 마지막 날인 만큼 엄청나게 먹고

스페인 광장

가이드를 따라 먼저 스페인광장 갔어요
로마의 휴일이라는 영화때문에 더 유명해진 이곳 ! 아침이였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

트레비 분수

트레비분수 진짜 가보고 싶었는데 와…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 그래서 가방조심하면서 사진을 마구마구찍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건지기 실패 ㅜ 그래도 동전은 던졌어용 ㅎㅎ

LA CASA DEL CAFFE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집이래서 코히한잔 ~
와….. 이탈리아 음식은 그냥 최고입니다.. 커피마저 이럴수가 … 그후로 계속 커피사먹었어요 ㅎㅎㅎㅎㅎ

베네치아 광장

포로로마노

진실의 입

베네치아광장 ,포로로마노 등등을 구경하면서 설명도 듣고했는데 로마는 정말 고대 유물 유적이 워낙많아서 볼거리가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가이드를 통해서 설명들으면서 보니까 더 도움이 됐던거 같아요

4748
마지막으로  콜로세움 !
사진에서 보면서 생각했던거보다 훠어어얼씬 큰 콜로세움 콜로세움 안에 들어가는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하지만 전 가이드 투어라서 들어가보지는 않았답니다 ㅜ 그래도 밖에서 보는것도 너무 좋았어요 밤에 콜로세움이 정말 아름답다던데 저는 아쉽게도 밤에 떠나야해서 못봤어요ㅠ정말 짧은 일정때문에 아쉬운게 너무 많았어요 흑흑 (Ĭ ^ Ĭ ) 그래도 여행내내 시차때문에 피곤은 했지만 엄마랑 잘 견뎌내면서 너무 아름답고 좋아서 행복했어요 뭐니뭐니해도 음식이 너무 맛있으니까 2배로 행복했던거 같아요 다음엔 꼭 한달이상 유럽여행 해볼랍니다 !!

유럽 안녕 ~ ♥
융프라우

마지막으로 엄마랑 점프샷 ~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