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11월9일~2014년11월15일 파리&프라하 여행후기
결혼준비하면서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가볼까 하고 블로그를 구경하던 중 우연히 허니문포유를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여행사인지도 모르고 블로그에 올라온 여행일정들을 보다가 딱 제 결혼날짜 다음날 아침비행기로 출발하는 파리&프라하 5박7일 상품이 있어서 블로그에 써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받으신 팀장님께서 비행기가 3자리밖에 안남아있다고 급하게 여권사본부터 보내서 비행기표부터 예매 해 놓고 3일안에만 입금 결정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많이 듣던 여행사는 아니어서 솔직히 걱정을 좀 했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한가격에 직항비행기, 편리한 숙소위치 등 조건이 마음에 들어 허니문포유를 통해 여행하기로 결정했어요.
원래 여행자료들도 출발 한달 전쯤 보내주시는건데 성격급한 제가 미리 보내달라고 전화했더니 흔쾌히 택배로 보내주시더라구요.
비행기와 숙소만 여행사를 통하고 나머지는 자유여행이어서 걱정도 많았는데, 허니문포유 팀장님께서 파리나 프라하는 작은 도시여서 어렵지않다고 친절하게 상담도 해 주셨어요.
급하게 여행사 결정해서 예매하고 한건데 나중에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정말 싸게 잘 가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가게된 파리. 숙소 바로 옆이 에펠탑이더라구요^^
말로만 듣던 에펠탑을 길을 걷다가 우연히 보게되니 너무 신기했어요.
택배로 받았던 바토무슈 티켓으로 너무너무 예쁜 파리 야경도 구경하고,
마지막날 사이요궁에서 에펠탑을 또 구경했답니다.
어떻게 찍어도 화보같은 파리전경이에요.
파리는 웅장하고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이있었다면
프라하는 아기자기하고 소박하고 친근한 매력이 있었어요.
프라하에 가면 꼭! 코젤다크 생맥주를 드셔보세요.
저도 유명하다해서 먹어봤는데 왜 그렇게 소문이 자자한지 알겠더라구요.
한국에서는 마셔보지 못한 맥주의 신세계에요! ㅎㅎ
프라하는 오전에 보는 알록달록한 집들도 예쁘지만
야경도 동화속에 들어온 것 같았어요.
저희는 결혼준비때문에 바빠서 프라하는 솔직히 준비를 많이 못해갔는데, 교통편을 조금 공부해 가시는게 골목길이 많은 프라하 다니시기 편리할거에요. 프라하는 작은 도시지만 길이 복잡하고 구석구석 트램들이 지나다녀서 트램 노선을 알아두면 훨씬 효율적으로 이동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길에서 프라하에서 유명하다는 마누팩튜라 발견! 천연 맥주샴푸도 구경하고 쇼핑도 했습니다.
마뉴팩튜라는 프라하 공항에도 입점 되어있어요. 가격차이는 없더라구요.
아직 한국에는 입점 안된것으로 알고있는데 샴푸한개에 159코룬정도에요
써보니까 두피가 시원하고 머리카락 끊김도 줄어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파리에서는 몽마르뜨 언덕에서 어느 화가가 그린 그림과 점원이 한국말을 무척잘하는 몽쥬약국에서 갖가지 화장품들도 사고~
프라하에서는 맥주샴푸, 샤워젤 등을 구입했어요.^^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저희 부부 자리에만 여행사 서비스라며 케잌과 음료가 제공되더라구요
정말 감동이었어요. ㅠㅠ
작은 조각케이크였어도 감동이었을텐데 이렇게 한조각 한조각 정성스럽게 포장된 예쁜 케이크를 주시다니 흑흑
여행을 출발하기 전에는 의심도 많고 걱정도 많았었는데 정말 100점만점에 200점짜리 여행이었습니다.
숙소 위치도 찾기 쉽고 좋은 호텔이었구요 조식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것저것 거품만 잔뜩있는 여행이 아닌 실속있는 여행이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여행도 꼭 ! 허니문포유 이용할 생각이에요.
완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