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체코+오스트리아+부다페스트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8-05-08 12:33
조회
1102
안녕하세요~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현재 가능한 대한항공 특가 요금 기준입니다. 자리가 여유가 많지 않으니 무엇보다 좌석확보가 시급합니다.

부다페스트 까지 묶은건 너무 타이트하기 때문에 체코와 오스트리아 일정만 했습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갈때 11시간 10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10시간 10분 소요됩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체코+오스트리아 7일 점프팩 

 

10/15 <점프팩> 프라하 2박(아스토리아) + 체스키크룸로프 + 짤츠부르크 1박(유로파) + 비엔나 2박(아치무트) / 5박 7일 : https://blog.naver.com/3376000/221270637932 <주소줄 클릭!!>

 

15일 오전 대한항공 이용, 프라하로 들어갑니다.

1. 프라하 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포함했습니다.

프라하 호텔은 구시가중심에 위치한 4성 '아스토리아' 입니다.

2. 다음날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3. 체스키크룸로프 전용차량&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이날 체스키갈때 짐을 가지고 가서 투어인포센터에 짐 보관하고 체스키투어 진행한 후 짐 찾아서 CK 셔틀(전용차량) 이용 짤츠부르크로 이동합니다.

 

짤츠부르크 호텔은 역 앞에 위치한 4성 '유로파' 입니다.

다음날 짤츠부르크 산책하듯이 둘러봅니다.

 

짤츠부르크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비엔나로 이동합니다.

비엔나 호텔은 역 바로앞에 위치한 4성 '아치무트' 입니다.

4. 다음날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5. 마지막날 오전에도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비엔나 2박 후 공항으로 이동,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귀국합니다.

 

검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