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점프팩] KE 파리+스위스 8일 (허니문)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8-04-12 14:07
조회
1124
안녕하세요~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스위스가 비수기라서 걱정이라고 하셨는데,,, 맞습니다. 시기적으로 11~3월이 전 유럽이 비수기 입니다.

하지만 스위스는 언제가셔도 기대 이상이니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성수기 스위스는 인도와 중국사람들 때문에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 이때가 여유있게 다녀오실 수 있어 오히려 좋다고 할 수 있을거에요~

 

지금 드린 견적은 11월 출발, 대한항공 특가 예상가 기준입니다.

그래서 10월말 항공료 기준으로 우선드립니다.

11~3월은 유럽이 비수기라서 항공요금이 더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지금 드린 견적으로 확정 예약도 가능합니다.

 

인천출발 일때와 부산출발일때 두가지로 견적 드립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직항 12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10시간 45분 소요됩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파리+스위스 8일 

 

11/18 <점프팩> 파리 3박(플라자에뚜알) + 인터라켄 3박(보시트) / 6박 8일 : http://blog.naver.com/3376000/221251133933 <주소줄 클릭!!>

 

파리 IN / 취리히 OUT

일요일 출발 ~ 일요일 귀국 합니다.

 

일요일 대한항공 직항 이용, 파리로 들어갑니다.

1. 파리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를 포함했으니 편하게 이동합니다.

호텔은 시내 중심 , 개선문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3성 '플라자에뚜알' 입니다. 객실은 좀 작지만 위치가 워낙좋아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2. 다음날 하루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파리는 서울의 송파+강남구 를 합쳐놓은정도의 크기 입니다.

하지만 실제 관광지가 있는 구역을 보면 서울의 크지않은 마포구 정도의 사이즈라 할수 있습니다.
생각하시는것 이상으로 작기 때문에 자유여행도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2~3일만 공부하셔도 충부히 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에 저희가 봄시즌, 가을시즌 각 100~110쌍 정도씩 유럽을 보내는데 이중 95%가 자유 OR 점프팩 패턴입니다.
처음 알아보는 단계에세는 불안감이 있어서 긴가민가 하시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모두들 잘 선택했다고 하십니다.

또, 나중에 저희가 보내드리는 파리 대형지도(한글판)등을 보시면 금방 쉽게 다니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 일정중에 파리 마지막날은 아침에 체크아웃하고 짐을 프론트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유럽 호텔들은 짐을 보관하는 장소가 다 있어서 체크아웃 하셔도 짐 보관 해 줍니다.)

 

파리 3박 후 리옹역으로 이동, 기차편으로 인터라켄으로 이동합니다. ( 이 구간이 작년까지는 직행이었는데, 올해부터는 한번 갈아탑니다. 갈아타는건 아주 쉬우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인터라켄 호텔은 가성비 좋은 3성 '보시트' 입니다. 만족도 높은 호텔입니다.

호텔 이용 후기 : https://blog.naver.com/dbskfo23/221151097287

스위스는 가이드가 필요치 않습니다.

저희가 드리는 융프라우 할인권과 책자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3박 후 기차편으로 루체른으로 이동합니다.

루체른역 도착하면 케리어는 역내 코인라커에 보관합니다. (동전 넣고 비밀번호 눌러 잠그는 라커입니다.)

그리고 루체른 둘러봅니다. 루체른은 도보로 3시간 정도면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의 여유가 있으시면 유람선토 체험 해 보시구요~

 

루체른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취리히 공항으로이동,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귀국합니다.

 

 
예약 진행과정을 말씀드리면...


1. 두분 영문이름 주시면 우선 호텔 예약을 진행합니다.

2. 두분합쳐 신청금 50만원을 4월 말까지 계좌이체 합니다.

3. 이후 대한항공 11월 요금 발표때까지 기다립니다 (현재는 10월 말까지만 나와 있는데, 11월은 10월 말과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합니다.)

   오를 가능성은 없으니 이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금이 발표되면 바로 항공 카드로 발권진행합니다.

4. 출발 두달전에 저희가 호텔비, 기차비용, 투어비용등 선 지급하고 이 자료를 우편으로 발송 해 드립니다.

   우편물 수령하신 후 이상없는지 확인후 나머지 잔금 계좌이체 해 주시면됩니다.

   이때 파리 유람선티켓, 파리지도 및 몽쥬약국 쿠폰, 융프라우 할인권 및 책자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검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