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유럽 자유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8-04-13 12:37
조회
1069
안녕하세요~

유럽 전문 여행사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드린 견적은 11월 출발, 대한항공 특가 예상가 기준입니다.

그래서 10월말 항공료 기준으로 우선드립니다.

11~3월은 유럽이 비수기라서 항공요금이 더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지금 드린 견적으로 확정 예약도 가능합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직항 12시간 25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10시간 10분 소요됩니다.

그리고 막연히 대한항공은 비쌀거란 생각을 하시는게 보통인데, 대한항공도 특가가 있기때문에 가격을 비교해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프라하 8일  점프팩

 

11/18 <점프팩> 로마 2박(지오베르티) + 피렌체 + 볼로냐 2박(머큐어) + 밀라노 + 프라하 2박(아스토리아) / 6박 8일 : https://blog.naver.com/3376000/221251888132  <주소줄 클릭!!>

 

18일 일요일 출발 ~ 25일 일요일 귀국 합니다.

 

로마로 들어가서 위로 올라가면서 일정을 진행하고 프라하에서 아웃합니다.

 

18일 대한항공 직항편 이용 로마로 들어갑니다.

로마공항 도착하시면 공항철도 이용해서 떼르미니역으로 이동합니다.  가장 빠르고 편하게 이동하는 방법이 바로 이 공항철도 입니다. 약 25분 소요됩니다.

호텔은 떼르미니역 나오면 바로 있는 4성 "지오베르티' 입니다. 작년에 리모델링 완료되어 깔끔합니다.  

1. 로마 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포함했습니다. (오전에 바티칸 둘러보고 오후에 시내둘러봅니다.)

 

로마 2박 후 아침에 기차편으로 피렌체로 이동합니다.

피렌체 역 도착하시면 역 내 짐 보관소에 짐 보관하고 피렌체 둘러봅니다.

피렌체는 역에서 나와서 도보로 대부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긴 가이드가 필요치 않습니다.

여유있게 산책하듯이 둘러보시면 됩니다. 여유있습니다.

 

피렌체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볼로냐로 이동합니다.

볼로냐 호텔은 기차가 도착하는 중앙역 바로앞에 위치한 4성 '머큐어센트로' 입니다. 

다음날 자유로 람보르기니 박물관과 모데나에 있는 페라리 박물관 다녀옵니다.

먼저 람보르기니 갔다가 페라리 보고 모데나에서 볼로냐 기차로 20분입니다.

 

볼로냐 2박 후 기차편으로 밀라노로 이동합니다.

밀라노 중앙역 도착해서 케리어 역 내 짐보관소에 맡기고, 밀라로 둘러봅니다.

밀라노도 둘러보기 편합니다.

 

밀라노 둘러본 후 공항으로이동, 항공편으로 프라하로 이동합니다.

2. 프라하공항->호텔 픽업서비스 포함했습니다.

3. 프라하 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포함했습니다.

 

프라하 2박 후 공항으로 이동,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귀국합니다.

 

(마지막날은 아침에 체크아웃하고 짐을 호텔 프론트에 맡기신 후 나가셨다가,, 나중에 호텔에서 짐 찾아서 공항으로 이동하시면됩니다.) 

 

** 포함된 투어가 로마시내 35,000원, 프라하 픽업 25,000원, 프라하시내 20,000원입니다.  제외시 80,000원씩 다운됩니다.

 

일정 변경을 원하시거나 궁금한점은 언제든지 아래 휴대폰으로 문의 주세요~

 

 

검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