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KE파리+프라하 8일 문의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8-03-12 10:26
조회
1542
안녕하세요~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은 유럽이 성수기 입니다. 날씨가 좋고 낮의길이가 길어 여행하기 최고의 시즌입니다.

9월도 마찬가지구요~~

7~8월은 파리나 프라하는 비수기라 할수 있는데, 우리나라 항공사들은 7월 20~8월 15일까지가 최성수기입니다.

그래서 이때는 항공료 자체가 높기때문에 견적이 저렴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저렴한 한 날짜를 뽑아보면 8월 21일 출발입니다. 이날로 하면 7만원정도 다운됩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직항 12시간 10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9시간 55분 소요됩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파리+프라하 8일 

 

6/18 <점프팩> 파리 3박(조이스-아스토텔) + 프라하 3박(아스토리아) / 6박 8일 : http://blog.naver.com/3376000/221226926779 <주소줄 클릭!!>

 

파리 IN / 프라하 OUT

월요일 출발 ~ 월요일 귀국 합니다.

 

18일 직항편(실제탑승 에어프랑스) 이용, 파리로 들어갑니다.

1. 파리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를 포함했으니 편하게 이동합니다.

호텔은 시내 라파예뜨 백화점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3성 '조이스아스토텔' 입니다. 

'파리 조이스호텔'로 검색해보시면 이용후기 많이 있습니다.

2. 다음날 파리 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파리는 서울의 송파+강남구 를 합쳐놓은정도의 크기 입니다.

하지만 실제 관광지가 있는 구역을 보면 서울의 크지않은 마포구 정도의 사이즈라 할수 있습니다.
생각하시는것 이상으로 작기 때문에 자유여행도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2~3일만 공부하셔도 충부히 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에 저희가 봄시즌, 가을시즌 각 100~110쌍 정도씩 유럽을 보내는데 이중 95%가 자유 OR 점프팩 패턴입니다.
처음 알아보는 단계에세는 불안감이 있어서 긴가민가 하시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모두들 잘 선택했다고 하십니다.

또, 나중에 저희가 보내드리는 파리 대형지도(한글판)등을 보시면 금방 쉽게 다니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파리3박 후 공항으로 이동, 항공편으로 프라하로 이동합니다.

(도보 15분거리 , 오페라 앞에서 공항가는 르와시 버스 이용하시면편합니다.)

 

3. 프라하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포함했습니다.

프라하 호텔은 구시가 최고의 위치에 자라한 4성 '아스토리아' 입니다;.

4. 다음날 프라하 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5. 체스키크룸로프 전용차량&가이드 투어 진행합니다.

 

프라하 3박 후 공항으로 이동, 직항편(실제탑승 체코항공) 이용, 귀국합니다.

 

지금 드린 견적은 대한항공 예약 후 3일이내 발권조건 특가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예약시 이 자리가 남아 있을때 가능한 견적입니다.

 

 

검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