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유럽 2개국 프랑스 + 스위스 7박9일 자유여행 일정 및 견적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8-02-23 12:27
조회
1812
안녕하세요~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8월은 서유럽이 낮의길이가 상당합니다. 밤 10가 되어도 어두워 지지 않으니 그만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직항 12시간 10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10시간 55분 소요됩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파리+스위스 8일 

7/13 <점프팩> 파리 3박(플라자에뚜알) + 인터라켄 3박(샬레스위스) / 6박 8일 : https://blog.naver.com/3376000/221214810098   <주소줄 클릭!!>

 

파리 IN / 취리히 OUT

7월 13일 금요일 출발 ~ 7월 20일 귀국 합니다.

(취리히->인천 대한항공이 주 3회, 화, 목, 토 운항이라 6박 8일 일정으로 드렸습니다.)

 

13일 대한항공 직항편(A380탑승) 으로 파리로 들어갑니다.

1. 파리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포함했습니다.

파리 호텔은 시내 개선문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3성 '플라자에뚜알' 입니다. 객실은 작지만 위치가 최고입니다.     

2. 다음날 하루 시내 가이드일일투어 포함했습니다.

3. 루브르 오전 가이드 일일투어 포함했습니다. 루브르 안에까지 설명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파리는 서울의 송파+강남구 를 합쳐놓은정도의 크기 입니다.

하지만 실제 관광지가 있는 구역을 보면 서울의 크지않은 마포구 정도의 사이즈라 할수 있습니다.
생각하시는것 이상으로 작기 때문에 자유여행도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또, 나중에 저희가 보내드리는 파리 대형지도(한글판)등을 보시면 금방 쉽게 다니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파리 3박 후 떼제베 이용, 바젤에서 갈아타고 인터라켄으로 이동합니다.

기차 이동은 미리 기차표를 가지고 가기때문에 쉽게 갈아타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 호텔은 기차가 도착하는 웨스트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3성 '샬레스위스' 입니다. 

스위스는 가이드가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다음날 융프라우 가는건 저희가 드리는 융프라우 책자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 3박 후 기차편으로 루체른으로 이동, 역내 코인라커에 짐 보관하고 루체른 둘러봅니다.

루체른은 도보로 3시간 정도면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시내 둘러보고 남는시간에 유람선 체험하시면 좋습니다.

루체른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취리히공항역으로 이동, 대한항공 카운터에서 수속 후 직항편으로 귀국합니다.  

그리고 스크롤 아래 내려보시면,,,,

인터라켄 2박 + 루체른 1박 스케쥴도 있습니다.

이 일정은 스위스패스를 추가해서 루체른에서 리기산을 다녀오실 수 있는 일정입니다.

 

지금 드린 견적은 현재 5석 남아있는 대한항공 Q 클래스 특가 요금 기준입니다.

예약 후 3일이내 발권조건입니다.

오늘 확약되면 월요일까지 발권이 완료되는 조건입니다.

지금 좌석 상태를 봤을때는 바로 가시는분들 영문을 주셔야할것 같습니다.  

* 예약 시점에 이 특가 자리가 안되면 그차액만큼 금액은 올라갑니다..

 

검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로켓투어 / 박영욱 010-5414-7433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