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6월10일~6월18일 허니문 견적 문의드려요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8-02-28 10:23
조회
1105
안녕하세요~

유럽 전문 여행사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은 낮의길이가 길고 날씨가 좋아서 관광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밤 10시가 되어도 캄캄하지 않기때문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때가 유럽이 최성수기 입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유류할증료가 2만원정도 인상되는데 아래 견적은 인상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발권하면 2만원 다운됩니다.

 

걱정하시는 테러 문제는 잊으셔도 됩니다.

그래도 동유럽이 그동안 테러 문제에서 만큼은 가장 안전했으니까요~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직항 11시간 20분 소요됩니다. 올때는 9시간 55분 소요됩니다.

그리고 막연히 대한항공은 비쌀거란 생각을 하시는게 보통인데, 대한항공도 특가가 있기때문에 가격을 비교해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항공은 무조건 대한항공이다 생각하시고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또 호텔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다가 출발직전에 호텔이 확정되는 경유가 많습니다. 이때는 호텔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호텔은 예약시 확정하고,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요즘은 자유 여행이나  필요한 부분만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점프팩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비교하면 요금이 저렴한데다 호텔은 오히려 위치,시설등이 더 좋은곳을 사용할 수 있고, 일정을 두분이 만들어가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이런 세미팩 일정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눈에 들어오는게 사실이지만, 꼼꼼히 따져보시면 이런 상품들이 더 괜찮다는걸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점프팩은 누구나 쉽게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분, 외국어 전혀 못하신분, 학생 등 누구나 쉽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프라하+부다페스트+비엔나 9일  대한항공

 

6/10 <점프팩> 비엔나 2박(콘저다우스) + 부다페스트 2박(다뉴비우스아스토리아) + 프라하 3박(아스토리아) / 7박 9일 : http://blog.naver.com/3376000/221218418752 <주소줄 클릭!!>

 

10일 일요일 출발 ~ 18일 월요일 귀국합니다.

비엔나IN, 프라하 OUT 스케쥴이구요~~

 

10일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비엔나로 들어갑니다.

1. 비엔나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포함했습니다.

비엔나 호텔은 4성 '암콘저다우스엠갤러리' 호텔입니다.  엠갤러리는 노보텔 계열 호텔로 노보텔보다 한등급 위 호텔브랜드입니다.

비엔나는 자유일정 진행하기 아주 좋은 도시입니다.

도시 자체가 작고, 트램같은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둘러보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래서 비엔나는 가이드투어가 잘 묶이지 않습니다. 일정표 내 가이드투어 진행시 요금 표시 해 드렸습니다. 잘 묶이지 않으니 두분만 단독으로 진행시의 요금을 표시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객이 비엔나는 자유로 진행합니다.

 

비엔나 2박 후 기차편으로 부다페스트로 이동합니다.

호텔은 시내 중심에 위치한 4성 '다뉴비우스아스토리아' 입니다.

부다페스트 역시 자유일정 진행합니다. 또, 역시 가이드투어시(두분단독일때) 금액도 표시 해 드렸습니다.)

 

부다페스트 2박 후 항공편으로 프라하로 이동합니다.

2. 프라하공항->호텔은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포함했습니다.

프라하 호텔은 구시가에 위치한 4성 '아스토리아' 입니다.

3. 프라하는 가이드 일일투어가 2만원으로 저렴하니 포함해서 드렸습니다.

4. 또 체스키크룸로프 투어도 포함했습니다.

 

프라하 3박 후 공항으로 이동,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귀국합니다.

 

검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