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맞춤여행
묻고답하기
여행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Re:서우럽3개굿

작성자
hanaexpo
작성일
2017-10-12 11:10
조회
1224
안녕하세요~

유럽 전문 여행사 '로켓투어' 박영욱입니다.

저희 로켓투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따로 여행기간을 주지 않으셔서 추천일정으로 드립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주소가 없으니 답글도 여기에 달아드립니다.

대한항공 특가는 300석중 20~30석 내외로 판매되는 특가를 말합니다. 예약 시점에 이 자리가 남아 있었을때 가능한 견적입니다.

현재  가능합니다. 예약 후 3일내 발권조건입니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요한점 세가지를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첫째는, 항공입니다.

경유편 저녁출발이 다음날 오전 도착인데, 18시간~2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인해 현지에 오전에 도착해도 일정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내에서 잠을 잔다고 하지만 제대로 잠을 이룰수 없고, 다음날 점심때쯤 시내로 들어가면 호텔체크인이 안되는 시간이라(보통 오후 3시부터 체크인) 씻지를 못해요~~

또 현지가 오후 3시면 우리시간은 밤 10시입니다.... 반나절동안 둘러보실 수 있을거 같지만 몸이 피곤하고 졸려서 실제 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날은 도착해서 씻고 쉬다가 호텔 근처정도 둘러보시는게 보통이에요~~~

대한항공은 직항 12시간 소요됩니다.

그리고 막연히 대한항공은 비쌀거란 생각을 하시는게 보통인데, 대한항공도 특가가 있기때문에 가격을 비교해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왕복, 직항에 마일리지 부분 생각해본다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일리지=20만원상당 / 국내선 제주 왕복 프리티켓 가능)

둘째는, 호텔입니다.

패키지 일정의 호텔은 대게가 시내쪽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진이미지로 호텔이 좋은것 같은정도로 선택하게되면 시내에서 거리가 있기때문에 저녁시간에 자유시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호텔은 가급적 시내에 위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드린 호텔은 위치, 시설. 식사 모두 괜찮은 호텔들입니다.

셋째는, 여행패턴입니다.

유럽여행을 처음 생각하시는분들은 공통적으로 언어가 안되니 처음부터 끝까지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로 해야하는거 아닌가 생각합니다.

왜냐면, 유럽 도시들을 우리나라 대도시들 처럼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항에서 호텔 찾아가는거, 관광지 찾아가는거, 어느 식당에서 뭘 먹을지... 자신이 없는거죠..

하지만 하루만 제대로 공부하시면 도시들이 얼마나 작은지,, 다니는게 얼마나 편한지 금방아실 수 있습니다.

사람사는데가 다 비슷할거라 생각하시고 자신감을 갖으시면 벌써 50~60%는 해결되었다 보시면 맞습니다.

그리고 시간날때 하루정도만 검색등을 통해서 정보 얻으시면 가셔서 개별적으로 다니는게 어렵거나 불편하지 않으실거라 확신합니다.

이는 이미 다녀오신 수많은 손님들이 공통적으로 해 주시는 말씀입니다.

또 현지에서 오전 시간대에는 저와 카톡으로 실시간 연락이 가능하니 편하게 생각하셔도됩니다.

픽업과 가이드일일투어를 포함해서 드렸으니 불편함은 없을겁니다.


파리+스위스+이탈리아 11일 대한항공




10월 31일 대한항공 직항편 (실제탑승 에어프랑스) '파리+스위스+이탈리아' 11일 <점프팩> 상품 아래 드립니다.
대한항공은 직항이라는 가장 큰 장점외에도 마일리지가 적립되기 때문에 사실 다른 경유하는 항공들과 비교 불가입니다. (마일리지 1만이상적립 / 제주도를 포함한 국내선 프리티켓 이용가능)
보통 대한항공이 30만원이내로 비싸더라도 대한항공을 권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마일리지 적립부분과 왕복 직항의 장점이라면 절대 비싼건 아닙니다. 경유편으로 견적을 뽑아봐도 이정도 금액 나옵니다.

아래 인천->파리 편도 소요시간 드렸습니다. 대한항공이 답인 이유입니다.
인천-파리 편도 소요시간 : 대한항공 12시간, 터키항공 18시간 05분, 에미레이트 20시간 30분

 


10/31 <로켓투어-점프팩> 파리 3박(뒤부아) + 인터라켄 2박(시티) + 베니스 1박(프라자) + 피렌체 1박(엠바시) + 로마 2박(로얄산티나) / 9박 11일 :

http://blog.naver.com/3376000/221115318914 <주소줄 복사해서 클릭 !!> 

파리 IN / 로마 OUT

화요일 출발 ~ 금요일 귀국 합니다.

31일 직항편으로 파리로 들어갑니다.

1. 파리공항->호텔은 픽업서비스 포함했으니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시내 중심 샹제리제 거리에 위치한 부띠끄 호텔 '뒤부아' 입니다. 객실은 약간 작지만 위치가 워낙 좋아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2. 파리 가이드 일일투어 포함했습니다.

파리는 서울의 송파+강남구 를 합쳐놓은정도의 크기 입니다.

하지만 실제 관광지가 있는 구역을 보면 서울의 크지않은 마포구 정도의 사이즈라 할수 있습니다.
생각하시는것 이상으로 작기 때문에 자유여행도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2~3일만 공부하셔도 충부히 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에 저희가 봄시즌, 가을시즌 각 100~110쌍 정도씩 유럽을 보내는데 이중 70%가 자유 패턴입니다.
처음 알아보는 단계에세는 불안감이 있어서 긴가민가 하시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모두들 잘 선택했다고 하십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구글맵 이용하시면 어디든 쉽고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저희가 보내드리는 파리 대형지도(한글판)등을 보시면 금방 쉽게 다니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파리 3박 후 떼제베 이용, 인터라켄으로 이동합니다.

인터라켄 호텔은 기차가 도착하는 웨스트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3성 '시티오버랜드' 입니다. 허니문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스위스는 가이드가 필요치 않습니다.

인터라켄이 워낙 작은 동네라 걸어서 모든곳 다 다닐 수 있습니다.

융프라우 올라가는건 저희가 드리는 융프라우 책자 보시면 금방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 2박 후 기차편으로 밀라노를 거쳐, 베니스로 이동합니다.

베니스 호텔은 기차가 도착하는 메스트레역 바로앞에 위치한 4성 '프라자' 입니다.

3. 다음날 호텔로비에서 가이드 만나서 오전 일일투어 진행합니다.

베니스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피렌체로 이동합니다.

피렌체 호텔은 역 근처에 위치한 4성 '엠바시' 입니다.

피렌체는 작은 도시라 도보로 대부분의 관광지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긴 가이드가 필요치 않습니다.

피렌체 둘러본 후 기차편으로 로마로 이동합니다.

로마 호텔은 떼르미니역 바로앞에 위치한 4성 '로얄산티나' 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로마는 투어가 아침일찍 시작하기 때문에 호텔 조식이 오전 6시 30분에 시작되어야 드실 수 있는데, 다른 호텔이 보통 7시 시작인데, 이 산티나는 6시반 시작이라 좋습니다.

로마에서는 일일투어 두가지 포함했습니다.

4. 로마 시내 가이드 일일투어

5. 바키칸 오전 가이드 일일투어

로마 일정 끝나면 공항철도이용 (약 25분소요) 공항으로 이동, 대한항공 직항펴능로 귀국합니다.

검토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0